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주변현황

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주변현황2

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바로 앞에서 초역세권 단지이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판교, 여주를 이어주는 이천역으로 주변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쾌속교통망으로 서울까지도 어려움 없이 접근할 수 있는데요. 주변에 터미널도 있어서 다른 지역으로 고속버스를 타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차가 있으신 분들도 주변에 영동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를 통해서도 접근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역을 이용하는 일일 이용객 수만 해도 13,000명에 임박하면서 주택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를 하고 있답니다. 그렇다 보니 요즘 역세권을 선호 하시는 분들이 왜 있는 지 알 것 같아요. 특히 직장인 분들은 출퇴근 시간을 생각하면, 교통망이 어느 정도 따라줘야 줄일 수 있거든요. 그래서 역을 바로 앞에서 이용이 가능한 곳들은 선호도가 높고, 앞으로 성남, 여주를 잇는 복선전철도 함께 개통된다고 하니 교통 호재로도 풍부하다고 보입니다.

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앞으로 성남부터 정호원을 이어주는 자동차 전용도로를 통해서도 교통정체로 도로가 어려웠던 곳도 풀리게 될 것 같은데요. 제2 외곽순환도로도 2022년도에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중부내륙철도와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인해서 35만의 자족도시의 토대를 구축 시킨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에도 부담이 없고, 강남이나 판교까지도 빠르게 다니면서 접근성도 높여준다네요. 경충대로를 통해서도 서울,경기, 광주 일대로 이동을 할 수 있다네요.
전철개통 이후에는 인구가 4%대로 증가를 하게 되며, 연평균 적으로 봤을 때에도 3.5%라는 급격한 인구증가로 인해서 개통 전보다는 2배 이상의수치를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된다면 인구유입은 물론 유동인구를 통해서 충분한 수요층 확보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이 가까운 곳이 호평받는 이유는 분명히 보인다고 생각이 듭니다. 투자자 분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높기도 하고요.

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홍보관

신규 공급 예정물량으로 봤을 때에는 약 600여 세대로 주변의 수요에 비해서도 물량이 부족한 상태라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공실에 대한 위험도 줄일 수 있고, 투자자분들 입장에서 걱정하시는 부분들에 걱정을 덜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수요인구와 함께 유입되는 수치로 봤을 때에는 오히려 주거지에 대한 공급이 갈망할만한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11년 이상 노후아파트 비율이 74%에 달하고, 아파트 비율이 42% 이하로 게다가 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는 전용면적도 선호도 높은 중소형평대로 구성이 돼 있기 때문에 더 인기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에는 1~2인 가구층이 늘어나게 되면서 트렌드에 맞는 주거지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변 배후수요도 풍부하며, 또한 개발사업 중에서도 눈길이 가는 사업이 있었는데요.

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 분양가

바로 경기도 마스터플랜 확정을 통해서 2020년도에는 경기도청 신청사가 예정 되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 아파트들도 점차 더 영향을 받게 되고, 인근 공급지 역시 2017년도에 플랜이 확정되면서 대표 행정타운으로 급성장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시세차익이 분명하게 보이기도 하고, 이천시청과 경찰서, 세무서까지 함께 있으니 근로자분들은 물론 입주하시는 분들도 생활 역시 더 편해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SK하이닉스 측에서는 연구개발센터의 연구원을 신규채용하겠다고 나섰는데요. 5천여 명의 인력 수용을 앞두고 있어서 근로자분들의 거주지 역시 부족 현상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 수요를 흡수하기도 좋고, 개발사업을 통해서 지역발전에 도움과 경제도 자연스럽게 발전을 이룰 것 같습니다. 인구유입은 물론 일자리 창출 신규로 뜨는 M16의 투자를 더 진행하고 2020년도에 완공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하네요.
2015년도부터 2018년도까지 쭉 9천여 세대가 증가 했지만, 공급이 된 곳은 3천 세대밖에 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까 주거지에 갈망은 높아지고, 이천 중리신도시 힐스테이트가 공급이 된다면, 빠르게 마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업체들도 개발이 되어지고 있고, 다른 입지랑 비교를 해봐도 조건이 괜찮다고 볼 수박에 없었죠. 지주택 조합의 장점을 제대로 느낄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멀티플랙스 영화관과 함께 산업단지를 조성하게 되면서 20여 개의 하이닉스와 함께 공업 지역을 조성하게 되면서 기업유치도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4년동안 유치시킨 기업만 해도 200여 개가 넘고, 물류단지는 물론, 패션사업, 호텔 및 민자사업 등 배후수요가 넘친다고 볼 수 있었는데요. 하이닉스 공장도 증설을 앞두고 있으니, 지금 같은 경기 침체기에 거래절벽이라고 해도 당 사업지 같은 경우 해당 사항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천 중리 힐스테이트

건설사도 믿음이 가는 현대측에서 진행이 되어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브랜드 아파트들이 선호 되고 있잖아요. 주거지에 특별함은 물론 건설업계에서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브랜드에 따라서도 시세가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가치를 대변하는 일과 같다고 하는데요. 우수한 상품평으로 인해서 더 힐스테이트가 주목 받는 이유도 있답니다. 대단지 고급 아파트로 선호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는데요. 누구나 거주지에 대해서 내가 살고 싶은 곳, 프리미엄을 느끼면서 삶의 질을 증진 시킬만한 곳에 입주하고 싶지 않으실까 싶어요. 다년간의 노하우와 내부 설계도 기대가 되는 곳이었는데요.

중소형평대라 혹시 집이 답답해보이지는 않을까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되면서, 특화설계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4베이 구조와 S타입 등으로 혁신적인 공간을 통해서 주목받을만한 내부를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죠. 특히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4bay 구조와 공간 효율성과 함께 쾌적함까지 극대화 시켜 주면서 내부환경 역시 뛰어나다고 보입니다. 차별화를 갖추기 위한 1층엔 호텔식 라운지를 갖추고 휴식과 예술품을 조성하면서 고급 아파트 느낌이 물씬 풍기기도 하는데요. 대규모 센트럴 광장과 어린이공원, 근린공원까지 풍부한 녹지로 자연에 감싸진 단지라고 보일 수 있었습니다.

타입별로 살펴보니, 60S평의 경우 내부는 화이트로 베이스를 두면서 깔끔함이 돋보이기도 했습니다. 모노톤과 함께 조화를 이루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살려 현대적이라고 보였는데요. 판상형 구조로 채광이나 환기에 쉬우며, 3룸 구성으로 공간을 활용하기에도 딱 맞았네요. 알파룸 구성으로 서재로 사용되어도 좋고, 드레스룸으로 옷수납도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ㄷ자형 주방으로 불필요한 동선을 없애고, 주부분들도 편하게 요리가 가능하시겠는데요! 현관 앞 수납공간과 팬트리, 다용도실로 중소형평대라고 해도 절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84타입은 우드 소재로 안정감이 느껴지는 내부로 가변형 벽체로 공간을 설계해서 방을 더 넓히거나, 혹은 독립적으로 구성해도 좋으니 가족단위 구성원분들에게 인기가 좋을 것 같았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요즘에는 경쟁력으로 주목 받는 조건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깔끔한 것은 물론 각 평형별로 갖추어진 분위기가 다르니 느낌도 다르더라고요. 내부설계도 탄탄하고, 무엇보다 스타일은 살리고, 수납공간도 넉넉하니 중소형평대에서 답답함을 느끼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평형별로 장점이 있으니, 선호 하시는 분들의 수요층 확보도 가능하겠죠. 1~2인 가구층과 가족단위로도 충분히 거주가 가능한 곳이니 흡수할 수요도 많겠죠.

또한 삶의 질을 높여줄 만한 커뮤니티시설을 통해 차별화를 둔 조경설계, 컬쳐센터는 문화카페, 키즈카페, 파티룸 등 게스트하우스와 교육, 스포스센터 시설이용이 가능하며, 테마별로 갖추어진다고 하는데요. 사계절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뭐 저도 입지정보를 보면서 기본적으로 운동시설과 골프연습장은 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는 사우나 이용도 가능하고, 농구장 규모의 체육관에서 언제든지 운동을 즐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규모가 그만큼 크다고 볼 수 있죠. 학부모 분들을 위한 자녀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독서실, 스터디룸, 개인연습실 제공으로 아이들의 학습생활을 도와줄 수 있겠어요.

인근으로는 학군도 초등학교, 유치원이 신설 예정에 있으며,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가까우니, 아이들의 등하교 역시 충분하다고 보였습니다. 학원가도 가까워서 사교육도 어렵지 않고, 아이들도 편하게 학업에 임할 수 있겠죠. 유해시설도 없고요. 인프라는 관공서는 이미 말할 것도 없지만, 아트홀과 종합터미널, 대형유통시설을 통해 생활에 꼭 필요한 시설들은 밀집 되어져서 거주지로도 부족한 점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환경조성으로 솔미산, 왕배산, 설봉공원까지 숲세권의 조건까지 갖추고 있으니 쾌적한 환경도 부족하지 않겠습니다.